부천-전남 선발 라인업 발표…안재준·김다솔 명단 제외 [IS 부천]
부천FC와 전남 드래곤즈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부천은 핵심 공격수 안재준이, 전남은 골키퍼 김다솔이 각각 명단에서 제외됐다.
부천과 전남은 7일 오후 1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12라운드에서 격돌한다.
부천은 카릴을 중심으로 하모스와 한지호가 좌우 측면에 포진하는 3-4-3 전형을 가동한다.
카즈와 최재영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김선호와 김규민이 양 측면 윙백 역할을 맡는다.
서명관과 닐손주니어, 이동희는 수비라인을, 이범수는 골문을 각각 지킨다.
벤치에는 김현엽(GK)과 박형진, 감한솔, 김준형, 이정빈, 이의형, 박호민이 대기한다.
5골 3도움을 기록 중인 안재준은 훈련 중 경미한 부상으로 엔트리에서 제외된 것으로 전해졌다. 미드필더 송진규도 로테이션 차원에서 명단에서 빠졌다.
전남은 이준호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는 4-1-4-1 전형으로 맞선다. 발디비이와 이석현, 유헤이, 플라나가 2선에 포진하고 조지훈이 수비형 미드필더 역할을 맡는다.
아스나위와 장성재, 고태원, 이규혁은 수비라인을, 최봉진은 골문을 각각 지킨다.
골키퍼 김다솔이 엔트리에서 제외된 가운데 아스나위와 조지훈이 3경기 만에 선발로 복귀했다. 또 이석현은 처음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시모비치와 하남, 추상훈, 노건우, 이후권, 최희원, 조성빈(GK)이 대기한다.
부천은 5승 1무 4패(승점 16)으로 6위, 전남은 4승 2무 5패(승점 14)로 8위에 각각 올라 있다.
부천=김명석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S화보] 세븐♥이다해, 마주보기만해도 웃음났던 버진로드
- ‘열애설’ 코쿤 “동생에 자동차 선물, 반응 좋았던 선물은 잠옷”
- “이거 먹으면 아이 생겨” 강남♥이상화, 2세 준비 속전속결 (‘걸환장’)
- “이 조합 실화?!” 허광한 ‘메마데바’ vs 아이유 ‘드림’
- [IS시선] '갑질논란' 노제가 자초한 대중의 무관심,
- 승리 위한 토트넘의 선택? 수비 집중한 손흥민, 빅찬스 미스에도 호평
- 서정희. 전 남편 故서세원 언급 “사랑해서 그런거라 생각”(금쪽상담소)
- [RE스타] ‘낭만닥터 김사부3’ 안효섭, 새 얼굴로 증명한 연기력
- 옥주현, 눈 부상 “유리창 못 보고 돌진”
- 벤 애플렉 “아내 로페즈, 먹고 싶은 거 다먹어… 몸매 타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