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6기 영숙, 딸 사진 올렸다가 DM 테러 당해…악플러 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이 딸을 향한 악플러의 DM을 박제하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6기 영숙은 3일 "또 발작 버튼 누르게 만드는 분이 있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악플러의 DM을 박제한 영숙은 "내가 내 계정에 내 아가 올리는데 왜 시비인 거지. 그리고 이런 건 혼자 생각하고 삼키세요. 나도 본인 얼굴 궁금해지니까. 하필 본 DM이 이런 그지같은 나란 사람은 이렇게 본 이상 그냥 넘어가질 못하겠네"라고 강하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나는 솔로' 6기 영숙이 딸을 향한 악플러의 DM을 박제하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6기 영숙은 3일 "또 발작 버튼 누르게 만드는 분이 있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영숙이 받은 DM 메시지가 담겼다. 한 네티즌이 영숙의 딸을 보고 "솔직히 이쁜 얼굴 아닌데 왜 자꾸 올리지", "못생겼는데 엄마 아빠랑 안 닮음"이라는 악플을 보내온 것.
영숙은 "예쁜데요? 보기 싫으시다면 제가 차단해드릴까요? 원하시면 말씀하시고요"라고 답장을 보내며 맞섰다.
악플러의 DM을 박제한 영숙은 "내가 내 계정에 내 아가 올리는데 왜 시비인 거지. 그리고 이런 건 혼자 생각하고 삼키세요. 나도 본인 얼굴 궁금해지니까. 하필 본 DM이 이런 그지같은… 나란 사람은 이렇게 본 이상 그냥 넘어가질 못하겠네"라고 강하게 말했다.
이어 영숙은 "로라랑 노는 모습 넘 웃기다. 로라가 날 놀아주는 듯"이라며 인형탈을 쓰고 딸과 놀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숙은 "이 영상 보면서 분노 가라앉히기"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숙은 지난 2021년 SBS PLUS, ENA '나는 SOLO' 6기에 출연해 영철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임신 소식과 함께 7월 결혼 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지난 1월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6기 영숙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해 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파" 눈물+갈등 (동치미)
- 양지원, 8년 연애 끝 결혼…"긴 시간 만나며 소중함 깨달아" [전문]
- '이혼 번복' 함소원, 한국 대표됐다…대박난 사업 근황 공개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추자현, 中 프로그램서 눈물 고백…"힘들어서 울기도"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