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 광기어린 웃음…완벽 추리 선보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배우 이이경이 광기의 웃음을 짓는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보물 찾기' 편에서는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이이경-이미주는 수상한 전화 한 통에서 시작된 미션을 진행한다.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돌아다니는 멤버들과 달리, 이이경은 광기의 웃음을 짓고 있다.
조기 퇴근을 예감한 이이경은 추리 베테랑 유재석의 근황 체크에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배우 이이경이 광기의 웃음을 짓는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보물 찾기’ 편에서는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이이경-이미주는 수상한 전화 한 통에서 시작된 미션을 진행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울에서 보물찾기를 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돌아다니는 멤버들과 달리, 이이경은 광기의 웃음을 짓고 있다. 그런가 하면 제작진을 향해 호들갑을 떨고 있어 그의 추리 결과에 궁금증이 유발된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이번 녹화에서 이이경은 “내가 밝혀낼 거야”라고 열의를 불태웠다. 이에 검색을 이어가다가 멤버들 중 가장 먼저 무언가를 알아냈다. 그러나 이이경은 “벌써 찾은 것 같은데 어떡하지?”라며 설레발을 떨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조기 퇴근을 예감한 이이경은 추리 베테랑 유재석의 근황 체크에 들어갔다. 이이경의 연락을 받은 유재석은 “네가 그래서 아마추어 소리를 듣는 거야”라고 말하면서도, 이이경의 활약에 반신반의했다. 오후 6시 25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경찰, 맞짱 깔래?" 막말 촉법소년…그 부모 "영상 유출자 처벌해"
- 정명석 감옥서 썼다 "하체만 보면 미쳐서…너 19살 최고 좋을 때 안을래"
- '文 혼밥' 논란에…박수현 "13억 중국인 설레게 한 일정"
- "넌 못생겼으니까…" 특정 여중생 공개적으로 비하한 30대 교사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