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에 ‘배틀그라운드’ 상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사 크래프톤의 대표 지식재산권(IP) 'PUBG: 배틀그라운드'가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로 상륙한다.
4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신규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가 5일 오픈했다.
하나의 공간에서 총 3개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어트랙션에 탑승해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대형 미디어 스크린 '매직서클'을 통해 '롯데월드에 떨어진 삼뚝' 영상이 상영되고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포토존도 조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급상자 포토존, 인게임 아이템 및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마련
게임사 크래프톤의 대표 지식재산권(IP) ‘PUBG: 배틀그라운드’가 롯데월드에서 놀이기구로 상륙한다.
4일 크래프톤에 따르면 롯데월드 어드벤처 신규 어트랙션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가 5일 오픈했다.
이 어트랙션은 게임의 콘셉트를 차용했다. PC, 모바일 등을 통해 플레이했던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공간을 현실에 구현한 온오프라인 통합형 체험 공간이라고 게임사 측은 설명했다. 약 220평 규모의 국내 최초 워크스루 체험형 어트랙션이다. 하나의 공간에서 총 3개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어트랙션에 탑승해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총 16명의 이용자는 에란겔 섬에 위치한 소스노브카 군사기지에 불시착한 후 적들의 공격을 피해 비밀무기를 제거하기 위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먼저 ‘모션 시뮬레이터’ 구역에서는 수송기 세트에 미디어 연출이 더해져 실감 나는 비행을 경험할 수 있으며, ‘슈팅 씨어터’에서는 훈련을 통해 전투에 사용할 아이템 2종을 획득하게 된다. 전투 구역인 ‘모션 슈팅 씨어터’에서는 3D 안경을 착용하고 차량에 탑승한 채 적들의 비밀무기를 제거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탑승 종료 후에는 LED 전광판을 통해 개인 점수 및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일간·월간·연간 베스트에 도전할 수 있다.
어트랙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대형 미디어 스크린 ‘매직서클’을 통해 ‘롯데월드에 떨어진 삼뚝’ 영상이 상영되고 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포토존도 조성했다. 오는 14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및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배틀그라운드 월드 에이전트를 체험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스티커, 부채 등 굿즈를 비롯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영구 소장 아이템 ‘모험과 신비의 머리띠’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소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트에서 애한테 계산시키지 마세요” [사연뉴스]
- “가해자는 프로야구 선수” 17년 전 학폭 폭로
- ‘김남국 코인’ FIU 이상거래 분류, 수사기관 통보됐다
- “이걸 먹으라고 남겼나”…‘자투리 족발’ 남편에 분통
- ‘대만호텔 살인’ 남친, 고량주병 내리친 흔적 나왔다
- 시커먼 물에 심한 악취…물고기 500마리 떼죽음 [포착]
- “김남국, 미공개 ‘코인 60억어치’ 보유” 의혹 제기
- “홍대입구역 떨어진 지갑 줍지마요”…SNS 경고글 확산
- “음주전력 5번에 어찌 또 운전대를”…역주행 유족 울분
- 2억 횡령 숨기려 방화…3시간전 산 모자 때문에 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