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안효섭, ‘돌담 금쪽이’ 이신영과 갈등 폭발 (낭만닥터 김사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이신영이 선배 안효섭에게 반기를 든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측은 6일 4회 방송을 앞두고, 돌담병원의 혈압 유발자 '장금쪽이' GS 전공의 장동화(이신영 분)와 갈등을 빚는 김사부(한석규)와 서우진(안효섭)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서우진과 장동화의 갈등을 조용히 뒤에서 지켜보던 김사부가 나선 이유는 무엇일지, 오랜만에 사자후를 터뜨리는 김사부의 카리스마 폭발 모습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 이신영이 선배 안효섭에게 반기를 든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측은 6일 4회 방송을 앞두고, 돌담병원의 혈압 유발자 ‘장금쪽이’ GS 전공의 장동화(이신영 분)와 갈등을 빚는 김사부(한석규)와 서우진(안효섭)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터질 것이 터지고야 만 이들의 관계에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 GS선후배 서우진과 장동화는 사사건건 부딪히며 투닥투닥했다. 서우진은 의사로서 책임감 없이 퇴근을 하는 장동화를 혼냈고, 장동화는 빡빡하게 일만 시키는 서우진에게 점점 지쳐갔다. 후배를 대하는 것이 아직 서툰 서우진은 잘 가르쳐주고 싶은 마음에 혹독하게 대한 것이지만, 장동화는 칼 같은 서우진의 말에 상처를 받는 모습이었다.
이를 지켜본 돌담 선배들은 “스킬이 부족한 거겠죠? 김사부 초창기 때 보는 것 같다”며, 엇나가는 서우진과 장동화를 걱정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갈등이 폭발한 서우진과 장동화의 대치가 담겨 있다. 장동화는 서우진을 날 선 눈빛으로, 서우진은 그런 장동화를 흔들림 없는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불신이 가득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항변하는 장동화의 모습이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장동화 앞에 선 김사부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김사부는 장동화를 눈빛으로 압도하며 호통을 치고 있다. 서우진과 장동화의 갈등을 조용히 뒤에서 지켜보던 김사부가 나선 이유는 무엇일지, 오랜만에 사자후를 터뜨리는 김사부의 카리스마 폭발 모습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4회 방송에서는 선수 생명이 걸린 스키점프 국가대표의 수술 방향을 둘러싼 김사부와 차진만(이경영)의 대립이 이어진다. 동시에 주택가에서 방화로 인한 화재 사고가 발생하며 돌담병원 응급실은 아수라장이 된다. 스키점프 선수에 이어, 화재 사고 응급환자를 진료하던 서우진의 오더에 반기를 드는 장동화의 모습이 예고되며, 갈등이 폭발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된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4회는 6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사망 전 녹화" 서정희 눈물 고백…시기상조 우려 시선 [엑's 이슈]
- 지연, '♥황재균' 결혼 후 또 주춤…슬럼프 겨우 극복했는데 [엑's 이슈]
- 양지원, 8년 연애 끝 결혼…"긴 시간 만나며 소중함 깨달아" [전문]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쯔양 왕돈가스 해명합니다"…직접 밝힌 진실은 [종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