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개봉 4일째 100만 돌파..2023 개봉작 최단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3')가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또한 '가오갤3'는 지난 3일 개봉 이후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기록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가오갤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3')가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가오갤3'는 이날 오전 0시 기준 누적 관객 수 102만 8475명을 동원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3년 개봉작 중 최단 기록이다. 또한 '가오갤3'는 지난 3일 개봉 이후 4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기록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가오갤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명석 감옥서 썼다 "하체만 보면 미쳐서…너 19살 최고 좋을 때 안을래"
- "경찰, 맞짱 깔래?" 막말 촉법소년…그 부모 "영상 유출자 처벌해"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넌 못생겼으니까…" 특정 여중생 공개적으로 비하한 30대 교사
- '가오갤3' 어린이날 50만명 동원…'슈퍼마리오' 2위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