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24시 희도 “병주 형과 두 번째 만남, 보통 인연 아냐” [인터뷰①]
박로사 2023. 5. 6. 11:01
‘피크타임’ 팀 24시 멤버 희도가 김병주와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지난 1일 서울 중구 일간스포츠에서 JTBC ‘피크타임’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팀 24시를 만났다. 이날 희도는 김병주와 재회한 것에 대해 “한층 더 성장해서 만난 기분”이라며 뿌듯해했다.
김병주, 희도는 JTBC ‘피크타임’ 출연 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이하 ‘더 유닛’)에서 먼저 만난 바 있다. 희도는 “‘더 유닛’ 방송을 통해 같이 친해진 멤버들과 소식을 주고받고 응원하면서 지냈다. 그런데 ‘피크타임’에서 만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와서 병주 형이랑 만나서 너무 반가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병주는 “‘더 유닛’에서는 결승까지 못가 본 상태였는데 ‘피크타임’에서 희도와 함께 톱6에 들어가니까 신기했다”며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 했다. 이 친구가 그때 안무 연습을 할 때 안 지치는 스타일이었다. 패기가 넘쳤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를 들은 희도는 “지금은 많이 나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연습할 때 재미없어도 집중해서 하는 걸 좋아한다. 그게 나한테 열심히 하는 것처럼 느껴진다. 열심히 해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다는 마음이 있어서 계속 그렇게 지내왔다”고 설명했다.
희도는 김병주와 보통 인연이 아닌 것 같다고도 했다. 그는 “‘더 유닛’에서도 운 좋게 두 번이나 같은 팀으로 무대를 했었다. 방송 끝나고 따로 활동했을 때도 겹치는 활동들이 많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지난달 19일 종영했다. 팀 24시는 최종 3위를 차지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석천 “사랑하는 사람 생기면 집에 안 보내, 동거 많이 했다”
- 동갑내기 세븐♥이다해, 오늘(6일) 8년 열애 끝 화촉
- 서정희. 전 남편 故서세원 언급 “사랑해서 그런거라 생각”(금쪽상담소)
- 조권, 보고도 안 믿기는 CG급 복근 공개 “합성 아님”
- ‘오토바이 불법 주행’ 정동원, 예능으로 활동 재개…이경규와 ‘지구탐구생활’ 출연
- ‘놀면 뭐하니?’ 이미주 SNS 노출 사진에..하하 “턱받이 한 줄 알았어” 폭소
- 김민재, 나폴리 '역대 베스트11' 선정…마라도나 등 레전드들과 나란히
- '정장 차림' 메시, 무단 이탈+사우디행 논란에 사과..."동료들에게 미안하다"
- [IS 포커스] 부상·부진·부재...WBC 참가 후유증, 5월엔 사라질까
- 우상혁, 다이아몬드리그 개막전 2m27 은메달...부상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