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리메이크 음원 ‘나를 살게하는 사랑’ 오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이세라가 짙은 감성으로 따뜻한 봄날을 물들인다.
제이세라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를 살게하는 사랑'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한다.
제이세라의 '나를 살게하는 사랑'은 지난 2018년 금잔디가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로 발표한 곡이다.
제이세라의 '나를 살게하는 사랑'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제이세라가 짙은 감성으로 따뜻한 봄날을 물들인다.
제이세라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를 살게하는 사랑’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한다.
제이세라의 ‘나를 살게하는 사랑’은 지난 2018년 금잔디가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로 발표한 곡이다. 송하예, 홍지윤, 장민호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가창하며 인기를 이끌고 있는 스테디셀러 넘버다.
‘미스터트롯2’의 마스터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약하며 수지의 ‘나를 잊지 말아요’, 유리상자의 ‘사랑인가봅니다’, 조항조의 ‘고맙소’, 영탁의 ‘찐이야’ 등 장르를 아우르는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신예 작곡가 여재민이 의기투합했다.
세련된 피아노 연주를 시작으로 제이세라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과 드라마틱한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슬픈 감성을 배가한다. 멀리서 바라만 보는 사랑의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한 노랫말이 돋보이며, 제이세라만의 짙은 감성으로 재해석됐다.
제이세라는 2010년 첫 싱글 ‘Lonely Night’으로 데뷔했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언제나 사랑해’, ‘별이 될게’ 등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다수의 OST에도 참여했다. 지난 4월 ‘슬픔이 없는 아이처럼’ 싱글 발표에 이어 이번 리메이크곡 발매까지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제이세라의 ‘나를 살게하는 사랑’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사진= 아이컨택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사망 전 녹화" 서정희 눈물 고백…시기상조 우려 시선 [엑's 이슈]
- 지연, '♥황재균' 결혼 후 또 주춤…슬럼프 겨우 극복했는데 [엑's 이슈]
- 양지원, 8년 연애 끝 결혼…"긴 시간 만나며 소중함 깨달아" [전문]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쯔양 왕돈가스 해명합니다"…직접 밝힌 진실은 [종합]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