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가족과 함께 먹어요" 가정의 달 한정 팩 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좋아할 수 있는 메뉴를 담은 팩 메뉴 2종을 출시했다.
KFC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어른은 물론 아이들 입맛에도 맞는 메뉴를 담아 팩 메뉴를 준비했다"며 "이번 팩 메뉴는 가족과 함께 외식 및 나들이 할 때 포장하여 즐기기에도 좋아 많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방문하여 메뉴를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좋아할 수 있는 메뉴를 담은 팩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팩 메뉴는 신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를 담은 ‘어른이팩’과 버거와 달콤한 사이드 메뉴 등을 담은 ‘키즈팩’으로 준비했다.
어른이팩은 최근에 출시한 ‘핫봉스틱(2조각)’과 KFC의 대표 메뉴인 ‘징거버거’, ‘블랙라벨치킨(2조각)’, 콜라로 구성됐다.
키즈팩은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에그타르트(2개)’, ‘아이스초코’를 비롯 달콤한 불고기소스와 부드러운 패티로 만든 ‘불고기버거’, 신선한 야채와 세 가지 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트위스터’, 치킨 안심살로 만든 치킨 스낵 ‘텐더(2조각)’, 콜라로 구성했다.
이번 가정의 달 팩 메뉴 2종은 오는 15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주문은 매장과 앱을 통한 예약 주문 서비스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어른은 물론 아이들 입맛에도 맞는 메뉴를 담아 팩 메뉴를 준비했다”며 “이번 팩 메뉴는 가족과 함께 외식 및 나들이 할 때 포장하여 즐기기에도 좋아 많은 가족 단위 고객들이 방문하여 메뉴를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곗돈 40억 들고 도망친 금은방 주인…경찰, 수사전담팀 구성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엄마 사망 후 두 아빠에게도 버림받은 아기…주민등록번호 받는다
- "경찰, 맞짱 깔래?" 막말 촉법소년…그 부모 "영상 유출자 처벌해"
- "여행 떠나자"…아이 안전 지키는 뷰티·패션템 뜬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공시가격 현실화율 또 동결…집값 뛴 강남권 보유세 부담 ‘늘어날 듯’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