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최화정, 이덕화 비밀 창고 위치 알아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최화정이 이덕화의 비밀 창고에서 조선통보를 훔치기 위해 브리핑을 진행했다.
4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8회에서는 이춘자(최화정 분)가 김영수(이덕화)의 비밀 창고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최화정이 이덕화의 비밀 창고에서 조선통보를 훔치기 위해 브리핑을 진행했다.
4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8회에서는 이춘자(최화정 분)가 김영수(이덕화)의 비밀 창고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춘자는 드론을 이용해 무궁화 재단 연수원 주차장을 살펴봤고, "김영수의 차량이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갔다 나온 시간은 약 한 시간. 그 사이 조선통보 GPS 신호가 끊겼고 어딘가에 보관했다면 그것은 비밀 창고일 가능성이 커요"라며 설명했다.
이춘자는 "그런데 건물 내부의 움직임이 전혀 감지되지 않았다는 거. 한마디로 김영수는 지하 주차장 밖을 나간 적이 없어요. 이쪽에서 건물 본관으로 올라가는 출입구가 있지만 김영수는 이 위로 올라간 게 아니에요. 이 벽 뒤로 사라진 거예요"라며 못박았다.
장태인(조한철)은 "지문인식장치로 열리는 벽 뒤에 김영수의 보물 창고가 있다?"라며 물었고, 이춘자는 "빙고. 그리고 그 비밀 수장고로 향하는 길에 트랩들이 설치되어 있을 확률이 매우 커요"라며 귀띔했다.
최민우(이주우)는 "근데 그 보물 창고에 도대체 뭐가 들었길래 트랩이며 지문인식이며 이 난리를 치는 거예요?"라며 궁금해했고, 장태인은 "김영수가 한평생 긁어모은 컬렉션과 우리 조선통보도 다 저기 있겠지'라며 밝혔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김소연 "♥이상우, 술 마시고 고백…나를 끌어내준 사람" (유퀴즈)
- 권율, 방송 촬영 중 사기? "사장이 휴대폰 보여주더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