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입대 이틀전 무료 팬미팅 개최..유튜브로 생중계[공식]
김지혜 2023. 5. 4. 21:04
SM엔터테인먼트가 엑소 카이의 군입대 전 무료 팬미팅을 개최한다.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4일 팬 커뮤니티 플램폼 ‘광야클럽’을 통해 “9일 저녁 7시 예스 24 라이브홀에서 카이와 엑소엘(팬덤명)이 함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대관처가 협소해 일부 엑소엘(팬덤) 회원만 사전 신청을 받아 무료로 팬미팅이 진행되며,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서 엑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도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전날 SM엔터테인먼트는 “카이가 올해 예정된 엑소 컴백을 준비 중이었으나 최근 병무청 규정의 변경으로 5월 11일 육군 훈련소로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당일 조용히 입소하고자 하는 카이의 의사를 존중해 입소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당일 별도의 행사 역시 진행하지 않으니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카이의 갑작스러운 입대에 본인은 물론, 팬들 역시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카이는 입대 소식이 알려진 당일 자신의 SNS라이브 방송을 통해 “준비한 게 많았는데 아쉽다. 어쩔 수 없었다”면서 “너무 갑작스러워서 걱정됐다. 가기 전에 얼굴이나 봤으면 좋겠다. 보고 싶을 것 같다”며 눈물을 보였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코드 쿤스트 측 “5년째 열애? 사생활 확인 어려워” [공식]
- [현장에서] ‘성+인물’ PD, 사과는 신동엽이 아닌 시청자에게 했어야
- [단독] 정일우, 김병만과 하늘길 투어 나선다..‘떴다! 캡틴 킴’ 합류
- [단독] 이승기, 어린이날 맞아 서울대어린이병원서 환아 위한 깜짝 공연
- [왓IS] 이승기·박보영·이종석·김고은, 기부릴레이..어린이날 따뜻한 행보
- [줌인]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목소리 연기에 쏟아지는 비난..왜?
- [IS 비하인드] "가장 빠르게 접촉"···'대어' 페디 낚은 NC
- ‘불통’ 정몽규 회장부터 변해야 이사진 ‘18명 물갈이’ 효과 본다
- 리우 올림픽 메달만 3개···육상 스타 보위,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인생2막] 미트 대신 쭈꾸미 든 포수 허웅 “두 번째 삶, 고마운 분들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