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영, 자신이 놓은 덫에 역풍…이선호와 관계 발각? (비밀의 여자)[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여자' 최윤영이 위기에 처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비밀의 여자'에서는 자신이 놓은 덫에 오히려 걸리게 된 오세린(최윤영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손찌검을 하려는 주애라의 손을 막은 오세린은 "언니, 나한테 이러면 안 될걸? 내가 언니 비밀을 알고 있는데?"라며 자신이 주애라가 술집에서 일했던 과거를 알고 있음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비밀의 여자' 최윤영이 위기에 처했다.
4일 방송된 KBS 2TV '비밀의 여자'에서는 자신이 놓은 덫에 오히려 걸리게 된 오세린(최윤영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주애라(이채영)는 남유진(한기웅)이 자신을 버리고 선택한 사람이 오세린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충격을 받았다.
남유진의 집에서 나오는 오세린에 어리둥절해하는 주애라를 향해 정겨울은 "유진씨가 내 남자친구야"라며 못을 박았다. 주애라는 "유진씨가 만나는 사람이 너라고?"라며 경악했다.
그런 주애라에 오세린은 "이미 본부장님이랑 나는 사랑하는 사이야"라고 한 술 더 뜬 모습을 보였다.
손찌검을 하려는 주애라의 손을 막은 오세린은 "언니, 나한테 이러면 안 될걸? 내가 언니 비밀을 알고 있는데?"라며 자신이 주애라가 술집에서 일했던 과거를 알고 있음을 밝혔다.
"이 사실을 본부장님, 아니 유진씨가 알게 되면 어떻게 될까?"라며 협박하는 오세린에 결국 주애라는 남유진의 집 앞에서 발걸음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
오세린은 차근차근 남유진의 가족들에게도 호감을 얻었다.
그 사이, 오세린이 자신도 모르게 뒤통수를 쳤다는 사실에 분노한 주애라는 "오세린, 이게 내 과거를 빌미로 제멋대로 날 휘두르려고 할 게 뻔해"라며 이를 갈았다.
주애라의 예상은 정확했고, 오세린은 주애라에게 남유진과의 이별과 퇴사를 요구했다.
주애라가 분노하자 오세린은 "난 언니 따라가려면 멀었는데? 언니는 언니 구한 사람도 배신하잖아. 서태양씨"라며 서태양(이선호)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언니 진짜 서태양씨 관련 몰카, 없는 거 확실해?"라며 파고들려고 했다. 주애라는 끈질기게 구는 오세린을 의심했지만, 제 앞가림이 급한 처지라 깊게 생각할 수 없었다.
오세린은 주애라가 자신의 뒷조사를 통해 이상한 점을 눈치챌까봐 집을 나가기로 했다.
집만 나간다면 모든 게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한 오세린. 하지만 서정혜(김희정) 대신 음식을 가져다주려 집에 들른 서태양을 주애라가 붙인 사람이 목격하게 됐다.
일단 첫 번째 위기를 넘긴 오세린은 모두를 위해 서태양에게 집에 찾아오지 말라고 부탁했다.
얼마 후, 오세린은 당장 남유진과 헤어지라고 주애라를 건드렸다. 이는 주애라가 자신의 오피스텔을 찾아온 남자의 행방을 찾는 데 혈안이 되도록 만들고, 그 남자를 외삼촌인 이영주(이정용)인 것처럼 속이기 위한 작전이었다.
하지만 이영주는 윤말자(윤지숙)에게 프러포즈를 하느라 오피스텔로 와달라는 오세린의 부탁을 서태양에게 미뤘고, 결국 서태양이 대신 찾아오게 됐다.
이를 알게 된 주애라가 담판을 짓기 위해 남유진과 함께 오세린의 오피스텔로 찾아왔다. 문을 열라고 재촉하는 주애라에 오세린은 당황했다.
사진 = KBS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김소연 "♥이상우, 술 마시고 고백…나를 끌어내준 사람" (유퀴즈)
- 권율, 방송 촬영 중 사기? "사장이 휴대폰 보여주더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