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 엠버서더 발탁 "밝고 긍정적인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츄가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의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4일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는 츄(본명 김지우)를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츄의 엠버서더 발탁 및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센카'는 TV 광고, 옥외 광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릴 예정이다.
'센카'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대표 브랜드로,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츄가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의 엠버서더로 발탁됐다.
4일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는 츄(본명 김지우)를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그들은 20년간 클렌징을 연구한 '지우는 연구소' 콘셉트라는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
업체 측은 "츄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이 브랜드와 잘 어울려 엠버서더로 선정되었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퍼펙트 휩' 제품, 그리고 츄와 함께할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츄의 엠버서더 발탁 및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센카'는 TV 광고, 옥외 광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릴 예정이다.
'센카'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의 대표 브랜드로,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다. 특히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13년 연속 1등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센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김소연 "♥이상우, 술 마시고 고백…나를 끌어내준 사람" (유퀴즈)
- 권율, 방송 촬영 중 사기? "사장이 휴대폰 보여주더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