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임신' 장미인애, 결혼식서 아들 공개…엄마 똑 닮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미인애(39)가 남편, 아들과 함께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장미인애는 1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미인애는 어깨 장식이 화려한 본식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또 장미인애는 하객으로 온 조세호와의 사진을 공개하며 깜짝 친분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장미인애(39)가 남편, 아들과 함께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장미인애는 1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지난달 29일 열린 결혼식 본식 사진들이었다.
사진 속 장미인애는 어깨 장식이 화려한 본식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다. 200일이 된 아들과 함께한 사진도 눈길을 끈다.
2부는 머메이드 드레스로 몸매를 부각시켰다. 출산 직후라고 믿기지 않는 완벽한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또 장미인애는 하객으로 온 조세호와의 사진을 공개하며 깜짝 친분을 드러냈다. "너무 고마워요"라는 멘트도 덧붙였다.
한편 장미인애는 지난해 5월 혼전 임신 소식을 알린 뒤, 10월 아들을 출산했다. 지난달 2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달 18일 시부상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더하기도 했다.
사진 = 장미인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사망 전 주사 투약한 간호사 "프로포폴이었다"
- 권율, 방송 촬영 중 사기? "사장이 휴대폰 보여주더니…"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