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무,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가창 참여…독보적 감성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다무(Damu)가 감성 저격 OST로 웹툰 '카페 앵커리지' 몰입을 더한다.
다무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한편 다무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6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다무(Damu)가 감성 저격 OST로 웹툰 ‘카페 앵커리지’ 몰입을 더한다.
다무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주용이 힘을 합쳐 다무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OST 탄생을 기대케 한다.
서정적이고 아련한 무드를 자아내는 멜로디와 ‘그리움에 너를 미치게 보고 싶어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너무 사랑했잖아 우리 둘은 근데 왜 헤어져 우리 추억을 잊기엔 아까워서 그리워해 너를’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그리움과 슬픔을 표현한 노랫말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가창에 참여한 다무의 쓸쓸하고 절절한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더해져 애절함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지난 2020년 싱글 ‘내가 그대를 먼저 사랑하고’로 데뷔한 다무는 최근 ‘너를 떠올려’, ‘보고 싶다 아주 많이’ 등 꾸준한 싱글 앨범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다무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우린 이별을 원하지 않았잖아’는 6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사망 전 주사 투약한 간호사 "프로포폴이었다"
- 권율, 방송 촬영 중 사기? "사장이 휴대폰 보여주더니…"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