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세븐♥이다해 결혼식 사회…골프가 맺어준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준호가 세븐, 이다해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준호가 오는 6일 세븐, 이다해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김준호는 세븐의 연인 이다해와 전화 연결에서 "세븐 질릴 때 되지 않았나"라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지난 2016년부터 8년의 열애 끝에 오는 6일 오후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세븐, 이다해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4일 엑스포츠뉴스 취재에 따르면 김준호가 오는 6일 세븐, 이다해의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
앞서 2021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김준호가 세븐의 집에 방문한 모습이 그러졌다. 김준호는 세븐의 연인 이다해와 전화 연결에서 "세븐 질릴 때 되지 않았나"라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또 세븐은 골프를 주제로한 유튜브 채널에 김준호를 섭외하는 등 각별한 우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세븐과 이다해는 지난 2016년부터 8년의 열애 끝에 오는 6일 오후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달 결혼을 공개하며 세븐은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 이다해는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븐 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라고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다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사망 전 주사 투약한 간호사 "프로포폴이었다"
- 권율, 방송 촬영 중 사기? "사장이 휴대폰 보여주더니…"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