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출연…故 서세원 사망 전 녹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가 오은영 박사를 만난다.
4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서정희 씨가 출연하는 게 맞다. 앞서 모친과 함께 녹화를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서정희가 모친과 함께 출연해 어떤 고민을 전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서정희가 출연하는 '금쪽상담소'는 오는 12일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송인 서정희가 오은영 박사를 만난다.
4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서정희 씨가 출연하는 게 맞다. 앞서 모친과 함께 녹화를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해당 녹화는 전 남편 고(故) 서세원의 사망 전 진행된 것으로 확인됐다.
서세원은 지난달 20일,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인 병원에서 링거 주사를 맞던 중 갑작스러운 심정지로 사망했다.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 서정희가 모친과 함께 출연해 어떤 고민을 전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서정희는 방송인 서세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 서동주, 아들 서동천을 뒀으나 지난 2015년 합의 이혼했다. 서세원은 서정희 폭행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기도 했다. 서정희는 지난해 4월 유방암 수술을 받은 뒤 항암 치료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서정희가 출연하는 '금쪽상담소'는 오는 12일 방송된다.
사진=서정희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사망 전 주사 투약한 간호사 "프로포폴이었다…경찰이 돈 요구도"
- 권율, 방송 촬영 중 사기? "사장이 휴대폰 보여주더니…"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