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키즈 스낵, 음료’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자체 스낵 라인업 '이디야 스낵' 중 키즈 스낵 및 음료 누적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8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 스낵'을 론칭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키즈 제품이 어린이 고객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자체 스낵 라인업 ‘이디야 스낵’ 중 키즈 스낵 및 음료 누적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8년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 스낵’을 론칭했다. 같은 해 가족과 함께 매장에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키즈 음료 ‘키즈 뽀로로’ 3종을 출시하고 ‘아이스콘’, ‘신비아파트 음료’ 등을 선보이며 키즈 스낵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키즈 뽀로로’ 3종(▲사과∙매실 ▲오렌지 ▲포도∙블루베리)은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한 패키지로 출시 직후부터 어린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홍삼 성분에 과즙을 함유해 맘카페를 비롯한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는 등 매년 평균 13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이디야커피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키즈 스낵 ‘아이스콘’ 2종도 인기다. ‘아이스콘’ 2종(▲초코 ▲요구르트)은 아이스크림 형태로 튀기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워 고소하고 바삭하다.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아 어린이 간식용으로 인기가 높고 출시 이후 매년 판매량이 증가하며, 지난 4월에는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훌쩍 넘어섰다.
이디야커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그려진 ‘신비아파트 음료’를 출시하며 키즈 음료군을 한층 더 강화했다. 특히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신비아파트 음료 샤인머스캣맛’은 출시 초기부터 가족단위 고객이 증가하는 매 주말마다 3천 개 가량 판매되며 어린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키즈 제품이 어린이 고객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이 처음 공개한 JMS 정명석의 '성폭행 침실' 살펴보니…
- 국민 36.4% "취임 1주년 尹, 잘하고 있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 위기의 태영호, 당 징계 움직임에도 "절대 굴복하지 않을 것"
- 사우디 교통물류장관, 8∼10일 방한…대형 프로젝트 수주 기대감
- 안철수가 보는 '제3지대 신당' 성공 가능성은…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