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 웹툰 ‘오, 보이!’ OST 5일 발표…섬세한 감성 보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모닝커피가 웰메이드 감성 발라드 OST로 웹툰 '오, 보이!' 감동을 배가시킨다.
모닝커피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너무 보고 싶은데'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오, 보이!' OST '너무 보고 싶은데'는 5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모닝커피가 웰메이드 감성 발라드 OST로 웹툰 ‘오, 보이!’ 감동을 배가시킨다.
모닝커피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너무 보고 싶은데’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무 보고 싶은데’는 세련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너무 보고 싶은데 너무 그리운 넌데 못 이기는 척 나를 찾아와 줘 한 번만/나를 가득 채우는 너와의 추억이 오늘도 나는 아프다’ 등 이별 후 느끼는 슬픈 감정을 솔직하게 담은 노랫말이 귀에 박힌다.
여기에 가창을 맡은 모닝커피의 성숙한 보컬과 섬세하고 깊은 감성이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감동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번 곡은 떠오르는 작사가 전누리와 다수의 인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가 합세한 곡으로, 웰메이드 사운드트랙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오, 보이!’ OST ‘너무 보고 싶은데’는 5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사망 전 주사 투약한 간호사 "프로포폴이었다…경찰이 돈 요구도"
- 권율, 방송 촬영 중 사기? "사장이 휴대폰 보여주더니…"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