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AK 수원에 첫 정식 오프라인 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F의 수프라는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인기에 힘입어 AK수원에 첫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수프라는 '프리미엄 스포츠를 즐기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했다.
매장에서는 수프라의 스트릿 헤리티지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을 적용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F의 수프라는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인기에 힘입어 AK수원에 첫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수프라는 ‘프리미엄 스포츠를 즐기는 스트릿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트렌디한 아이템을 소개했다.
브랜드의 기존 헤리티지를 강조한 메인 아이템 ‘23 SS의류’를 포함해 BAYC IP와 콜라보한 ‘BAYC 컬렉션’을 선보였다.
또한 매장 방문 시 수프라의 헤리티지가 담긴 BAYC볼캡, 스티커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했다.
AK수원 매장에는 매장 내 윈도우 쇼케이스를 배치해 수프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보여줬다. 이와 함께 첫 정식 오프라인 매장 오픈 이벤트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제작 메쉬백 100개 증정,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양말 50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수프라의 스트릿 헤리티지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을 적용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라인은 봄여름 시즌 반팔티, 스포츠 반팔티, 반팔셔츠셋업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수프라 관계자는 "BAYC컬렉션처럼 수프라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라며 "수프라의 오프라인 매장이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목)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국민 36.4% "취임 1주년 尹, 잘하고 있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등
- 안철수 '지역구 사수' 방점 활동 재개…험지 출마론 넘을까
- "수박 vs 내부총질"…민주당 골칫덩이 된 '개딸들'
- “상시 할인에 장사 없다” 주요 피자 브랜드 5곳 중 3곳은 적자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