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시드머니 받고 테마파크 놀러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은행은 JB 플랫폼(PLATFORM)에서 어린이 달을 맞아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시드머니 지원 받고, 테마파크 놀러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JB플랫폼과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용돈으로 종잣돈을 모으고 그 돈이 미래에 든든한 자산이 될 수 있도록 교육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북은행은 JB 플랫폼(PLATFORM)에서 어린이 달을 맞아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시드머니 지원 받고, 테마파크 놀러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JB플랫폼과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용돈으로 종잣돈을 모으고 그 돈이 미래에 든든한 자산이 될 수 있도록 교육하기 위한 목적이다. 아이들의 건강한 경제적 독립과 금융 생활을 위해 기초가 되는 시드머니를 지원한다.
오는 8일 이후 JB플랫폼 체험 예약을 한 선착순 10명에게는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3만원 상당의 시드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체험자 전원에게는 룰렛 추첨을 통해 완주 아쿠아틱파크 아마존 이용권, 완주 놀토피아 키즈카페 이용권, JB프렌즈 띠부실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청소년의 올바른 경제 생활과 금융 교육이 중요 시 되는 요즘 시드머니를 모으고 관리하는 트렌드에 함께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디지털 금융 체험과 시드머니 이벤트를 통해 바람직한 자산 관리 습관이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36.4% "취임 1주년 尹, 잘하고 있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 위기의 태영호, 당 징계 움직임에도 "절대 굴복하지 않을 것"
- 안철수 '지역구 사수' 방점 활동 재개…험지 출마론 넘을까
- "기다려주셔서 고맙습니다"… KG모빌리티, 임직원에 소고기 쐈다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