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제주 드림타워 ‘로즈베이 스파’서 효도하세요
반진욱 매경이코노미 기자(halfnuk@mk.co.kr) 2023. 5. 4. 14:21
어버이날을 맞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로즈베이 스파’에서 풋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선보인다.
‘로즈베이 스파’의 풋 트리트먼트는 전문 풋 테라피스트의 발반사 요법으로 발의 피로와 다리에 쌓인 부기를 완화시켜준다. 발반사 요법은 신체부위와 연결된 지압점을 눌러 피로회복을 시켜주는 요법이다. 50분 프로그램으로 가격은 8만원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운영하는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비롯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 가족 등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며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건강한 활력을 채우기에 좋다”고 덧붙였다.
6층에 위치한 ‘로즈베이 스파’는 바디와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맞춤형 스파를 선보인다. 총 8실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이 중 2실은 VIP 커플 스위트룸으로 연인, 가족 단위로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다. 단, 사전 예약이 필수다.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 객실뿐 아니라, 38층에 위치한 한국식 포장마차 콘셉트의 ‘포차’ 등 글로벌 셰프 군단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역시 미식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