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오늘(4일) 위버스 플랫폼 오픈..해시태크 이벤트 진행
김지혜 2023. 5. 4. 13:37
그룹 클라씨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 입점한다.
소속사 M25는 4일 “클라씨가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라고 밝혔다.
위버스는 클라씨의 공식 커뮤니티와 DM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4일부터 11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씨 커뮤니티에 해시태그와 함께 환영인사를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클라씨 미공개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당첨 축하 영상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지난해 5월 MBC ‘방과 후 설렘’을 통해 데뷔한 클라씨는 4세대 아이돌로 활동하며 음악 방송은 물론 MC,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역량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 클라씨는 위버스를 통해 팬들과 폭넓게 소통하며, 글로벌 질주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데뷔 1주년을 맞은 클라씨가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 오픈과 함께 팬들과 한층 더 친말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이승기, 어린이날 맞아 서울대어린이병원서 환아 위한 깜짝 공연
- [단독] 정일우, 김병만과 하늘길 투어 나선다..‘떴다! 캡틴 킴’ 합류
- 코드 쿤스트 측 “5년째 열애? 사생활 확인 어려워” [공식]
- [현장에서] ‘성+인물’ PD, 사과는 신동엽이 아닌 시청자에게 했어야
- [줌인]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목소리 연기에 쏟아지는 비난..왜?
- ‘불통’ 정몽규 회장부터 변해야 이사진 ‘18명 물갈이’ 효과 본다
- K리그 명예의 전당, 더 ‘엄격한 기준’ 필요하다 [IS 시선]
- 리우 올림픽 메달만 3개···육상 스타 보위,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인생2막] 미트 대신 쭈꾸미 든 포수 허웅 “두 번째 삶, 고마운 분들 덕분”
- 삼성 실적 발표에 깜짝 등장한 외국인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