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봉황대뮤직스퀘어' 출연 취소…"의혹 해소되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의 일부 스케줄이 취소됐다.
임창정은 오는 12일 경주서 개최되는 '2023 봉황대뮤직스퀘어'에 출연 가수로 예정되었으나, 최근 출연이 불발됐다.
'2023 봉황대뮤직스퀘어'는 오는 12일, 19일, 26일 경주시 봉황대 광장에서 개최된다.
앞서 포스터에는 12일 무대에 김현정, 장보윤 등이 임창정과 함께 출연 라인업으로 함께 했으나 현재 임창정의 이름은 포스터에 빠진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임창정의 일부 스케줄이 취소됐다.
임창정은 오는 12일 경주서 개최되는 '2023 봉황대뮤직스퀘어'에 출연 가수로 예정되었으나, 최근 출연이 불발됐다.
이와 관련해 경주문화재단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주가조작 등) 의혹이 해소되지 않아 일부 출연진을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관람객들 중 투자자가 있을 수 있는 만큼 출연자 안전 문제도 고려했다"고 덧붙였다.
'2023 봉황대뮤직스퀘어'는 오는 12일, 19일, 26일 경주시 봉황대 광장에서 개최된다. 앞서 포스터에는 12일 무대에 김현정, 장보윤 등이 임창정과 함께 출연 라인업으로 함께 했으나 현재 임창정의 이름은 포스터에 빠진 상태다. 임창정 대신 소찬휘와 박미경이 합류했다.
한편 임창정은 최근 외국계 증권사 소시에테제네랄(SG) 증권발 대규모 주가 하락 사태에 연루됐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해 임창정은 주가 조작단에 자신도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박성광♥' 이솔이, 슈퍼카 피하려다 사고…현장 공개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