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생, '마에스트라' 출연 확정…이영애와 호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무생이 '마에스트라'에 출연한다.
유정재(이무생 분)는 상대의 속내를 간파하는 탁월한 능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쥐락펴락 할 예정이다.
이무생은 이러한 유정재로 분해 끊임없이 변수를 던지며 극에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그간 이무생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활발히 오가며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의 호평을 받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이무생이 '마에스트라'에 출연한다.
tvN 새 드라마 '마에스트라'는 비밀을 가진 여성 지휘자가 오케스트라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자신을 둘러싼 진실에 다가가는 이야기로, 프랑스 드라마 '필하모니아'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극 중 이무생은 투자계의 거물이라 불리는 UC 파이낸셜 회장 유정재 역을 맡는다. 온화한 미소 뒤에 날카로운 눈빛을 숨긴 인물이다. 유정재(이무생 분)는 상대의 속내를 간파하는 탁월한 능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쥐락펴락 할 예정이다.
이무생은 이러한 유정재로 분해 끊임없이 변수를 던지며 극에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투자의 귀재'라 불리는 재력가인 만큼, 그가 극 중 차세음 역의 이영애와 어떤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또 이러한 과정에서는 어떠한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간 이무생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활발히 오가며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대중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는 사이코패스 살인마 강영천으로 특별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무생이 '마에스트라'를 통해 어떤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에스트라'는 tvN 편성이며 시기는 조정 중에 있다.
사진=에일리언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박성광♥' 이솔이, 슈퍼카 피하려다 사고…현장 공개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