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리뉴얼…바디감‧풍미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속 '편커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자체 커피 브랜드 '세븐카페'의 원두 리뉴얼을 5년 만에 단행해 이번달부터 선보이고 있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담당MD는 "드립커피에 알맞은 최적의 원두 조합으로 새로워진 세븐카페를 5월 한 달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세븐카페는 고급 드립커피의 맛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물가 시대 최적의 커피가 될 수 있도록 포지셔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카페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50% 할인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속 ‘편커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자체 커피 브랜드 ‘세븐카페’의 원두 리뉴얼을 5년 만에 단행해 이번달부터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원두는 고객과 경영주, 임직원 등 다방면으로 의견을 청취한 뒤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커피 전문 MD가 1년간 롯데중앙연구소 ‘큐그레이더’ 연구진과 함께 수천 잔의 커피를 시음한 끝에 나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븐카페는 기본적으로 핫과 아이스에 최적화된 원두를 각각 구분해 최적의 조합으로 다르게 배합한다. 이번 리뉴얼에서도 핫과 아이스의 맛을 더욱 살릴 수 있는 조합에 초점을 맞췄다.
핫커피는 ‘커피계의 귀부인’이라는 콘셉트로 세 종류의 베이스원두(브라질, 콜롬비아, 우간다)에 포인트원두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를 사용했다.
아이스커피는 ‘커피계의 신사’로 콘셉트를 잡았다. 세 종류의 베이스원두(온두라스, 브라질, 우간다)에 ‘과테말라’를 포인트 원두로 사용했으며, 원두 중량을 15% 더 올려 바디감을 강화했다. 또한 한국인이 선호하는 고소한 견과류향을 베이스로 후미에 카카오향을 더해 맛과 향 모두 강화했다.
세븐일레븐은 5년 만의 세븐카페 리뉴얼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먼저 5월 한달 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세븐카페 전 메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SKT 멤버십 할인과 세븐앱 구독권 30% 할인 혜택 추가 시 핫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기준 최종 37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무료 커피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5일부터 선보이는 ‘777 럭키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아침 7시부터 세븐카페 전 상품 구매 후 모바일앱 ‘세븐앱’ 적립 시 선착순 777명에게 핫아메리카노 레귤러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텀블러 이용행사에 참여하고 스탬프 11개 적립 시 선착순 200명 한정 자동으로 가입되는 ‘그린클럽’ 회원들에게도 5월 한달 간 세븐카페 30% 할인 쿠폰 2매와 함께 원두찌꺼기로 만든 커피박 업사이클 화분씨앗키트를 제공한다.
한편 세븐카페는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편의점 최초의 원두커피 브랜드로 편의점 업계 유일한 전자동 ‘드립방식’ 추출 커피다. 최근 고물가 속 가성비 좋은 편의점 커피를 찾는 일명 ‘편커족’이 늘어나면서 올해(1~4월) 매출이 전년대비 30% 신장했다.
김은혜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담당MD는 “드립커피에 알맞은 최적의 원두 조합으로 새로워진 세븐카페를 5월 한 달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며 “세븐카페는 고급 드립커피의 맛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물가 시대 최적의 커피가 될 수 있도록 포지셔닝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목)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국민 36.4% "취임 1주년 尹, 잘하고 있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등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상시 할인에 장사 없다” 주요 피자 브랜드 5곳 중 3곳은 적자
- 안철수 '지역구 사수' 방점 활동 재개…험지 출마론 넘을까
- 국민 36.4% "취임 1주년 尹, 잘하고 있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민께 꼭 알려야"…'이재명 사법리스크' 공세 수위 높이는 국민의힘
- '선거법 위반 1심 징역형' 이재명, 언제쯤 형 확정될까? [법조계에 물어보니 558]
- '단일대오' 절실한데…'당원 게시판' 두고 분란 일으키는 국민의힘 일각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국제용으로 거듭난 김도영…야구대표팀 유일한 수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