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몬스터팀 유준원, 1등 자리 놓고 경쟁..높아지는 경쟁 열기
유지희 2023. 5. 4. 09:53
‘소년판타지’가 3학기 전공 분야 미션에 앞서 선공개 영상으로 오디션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는 4일 오전 10시 ‘소년판타지’ 네이버 TV,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6화 선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에서는 3학기 전공 분야 미션을 준비하는 몬스터 팀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참가자 하석희는 2학기 미션 당시 팀원들과 갈등이 있었던 참가자 소울과 한 팀이 되자 “문제가 또 생기면 어떡하지”라며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몬스터 팀은 인기 참가자인 유준원, 소울, 링치, 황재민, 하석희, 문현빈, 강현우, 강민서로 구성된 만큼,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상황에서 몬스터 팀은 의견 갈등 없이 준비를 마칠 수 있을지, 과연 본 미션에서는 어떤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140분 특별 편성된 ‘소년판타지’는 이날 밤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이승기, 어린이날 맞아 서울대어린이병원서 환아 위한 깜짝 공연
- [단독] 정일우, 김병만과 하늘길 투어 나선다..‘떴다! 캡틴 킴’ 합류
- 유아인 주변인 4명, ‘피의자’ 신분 전환..“양성 반응 나온 인물有” (‘뉴스8’)
- [현장에서] ‘성+인물’ PD, 사과는 신동엽이 아닌 시청자에게 했어야
- [줌인]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목소리 연기에 쏟아지는 비난..왜?
- ‘불통’ 정몽규 회장부터 변해야 이사진 ‘18명 물갈이’ 효과 본다
- K리그 명예의 전당, 더 ‘엄격한 기준’ 필요하다 [IS 시선]
- 리우 올림픽 메달만 3개···육상 스타 보위,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인생2막] 미트 대신 쭈꾸미 든 포수 허웅 “두 번째 삶, 고마운 분들 덕분”
- 삼성 실적 발표에 깜짝 등장한 외국인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