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8일부터 '빅스마일데이'…"역대급 할인"

이나영 2023. 5. 4.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8일부터 진행하는 상반기 '빅스마일데이'에 3만여 판매고객이 참가 신청을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역대급 규모의 판매고객이 행사 참여 준비를 마치며 최대 규모의 빅스마일데이를 준비하고 있다"며 "지난 행사보다 참여 셀러가 증가하며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

G마켓과 옥션은 오는 8일부터 진행하는 상반기 ‘빅스마일데이’에 3만여 판매고객이 참가 신청을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4월17일부터 2주간 빅스마일데이 참여 신청을 마친 판매고객의 수는 직전 행사인 11월 보다 15% 증가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포함해 여름 휴가철을 앞둔 시즌 특성상 리빙·레저 카테고리 판매고객의 참여가 23% 큰 폭으로 증가했다. 빅스마일데이 대표 인기 카테고리인 디지털·가전 판매고객 역시 17% 증가했고 패션·뷰티(15%), 마트·식품(12%)도 고르게 늘었다.


판매고객 수가 증가한 만큼 빅스마일데이의 상품 경쟁력과 혜택도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 일례로 삼성전자, 로보락, LG전자,정관장, LG생활건강,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등 각 분야별 대표 브랜드 12곳과 메가스폰서십을 맺고 히트 상품 및 신상품 등을 단독 혜택을 담아 판매한다. 마트상품군의 경우 물가안정관을 별도로 마련해 매일 자정마다 최저가 수준의 가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8일부터 19일까지 고객참여형 게임 ‘G마켓 타자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빅스마일데이 상품 단어를 빠르게 써서 없애는 형태의 고전 게임으로, 빅스마일데이 기간별 점수에 따라 아이폰14, LG그램,스탠바이미TV 등의 경품을 총 204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 G마켓과 옥션에서 3개월간 쇼핑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e쿠폰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CGV ▲파리바게뜨 ▲메가박스 ▲GS25▲이마트 ▲노브랜드버거 등 12일 동안 최대 50%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 실장은 “역대급 규모의 판매고객이 행사 참여 준비를 마치며 최대 규모의 빅스마일데이를 준비하고 있다”며 “지난 행사보다 참여 셀러가 증가하며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