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신스틸러 페스티벌' 본상 수상…"마음 속에 남는 배우 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배정남이 '신스틸러 페스티벌 in 문경'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신스틸러 페스티벌'은 배역에 관계없이 훌륭한 연기력과 독특한 개성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들을 위한 영화제로 지난 2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레드카펫과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영화제 소개 영상 상영과 신스틸러 시상식 및 수상소감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배정남은 영화 '영웅'으로 본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배정남이 '신스틸러 페스티벌 in 문경'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신스틸러 페스티벌’은 배역에 관계없이 훌륭한 연기력과 독특한 개성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들을 위한 영화제로 지난 2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레드카펫과 포토타임을 시작으로 영화제 소개 영상 상영과 신스틸러 시상식 및 수상소감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배정남은 영화 '영웅'으로 본상을 수상했다.
배정남은 "훌륭한 배우분들과 함께 이 자리에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영웅'이라는 좋은 작품으로 상까지 받았다"라며 작품에 대한 각별함을 전했다.
이어 "윤제균 감독님 이하 모든 스태프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신스틸러에 걸맞게 앞으로 더 많이 배우고 노력해 여러분 마음에 강렬하게 남는 배우가 되겠다. 감사하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담은 소감을 함께 전했다.
한편 배정남은 지난 해 12월 개봉한 영화 '영웅'에서 독립군 최고 명사수인 조도선 역을 맡아 백발백중의 뛰어난 사격 실력으로 위험에 처한 동지들을 구해주는 것은 물론 특유의 위트 있는 모습으로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등 관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
사진 = 키이스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지방이식 이어 또 성형…퉁퉁 부은 모습 공개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비트코인 수익률 어마어마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