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카카오 “카톡 세번째탭 오픈채팅으로 5월 중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은택 카카오 대표는 4일 진행된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세번째 탭은 오픈채팅 탭으로 5월 중 개편해 관심사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발견이 어려웠던 오픈채팅이 세번째 탭으로 전면 배치되면서 이용자들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되고 내 관심사에 맞는 방을 쉽게 발견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세번째 탭은 이러한 변화를 통해 연말까지 기존 뷰 탭 대비 2배 이상의 일간 활성 이용자 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더불어 수천, 수만명에 이르는 대규모 인원이 보다 가볍게 소통할 수 있는 대중성이 있는 신규채팅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은택 카카오 대표는 4일 진행된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세번째 탭은 오픈채팅 탭으로 5월 중 개편해 관심사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발견이 어려웠던 오픈채팅이 세번째 탭으로 전면 배치되면서 이용자들의 접근성이 대폭 개선되고 내 관심사에 맞는 방을 쉽게 발견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세번째 탭은 이러한 변화를 통해 연말까지 기존 뷰 탭 대비 2배 이상의 일간 활성 이용자 수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더불어 수천, 수만명에 이르는 대규모 인원이 보다 가볍게 소통할 수 있는 대중성이 있는 신규채팅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목)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국민 36.4% "취임 1주년 尹, 잘하고 있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등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상시 할인에 장사 없다” 주요 피자 브랜드 5곳 중 3곳은 적자
- 안철수 '지역구 사수' 방점 활동 재개…험지 출마론 넘을까
- 국민 36.4% "취임 1주년 尹, 잘하고 있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최재욱 전 환경부 장관 별세…'아웅산 테러' 마지막 생존자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