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강렬하고 화려한 변신…'구미호뎐1938' 비하인드 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미호뎐1938' 김소연의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 분)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경성 최고급 요릿집 묘연각 주인이자 전직 서쪽 산신 '류홍주' 역으로 분한 김소연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구미호뎐1938’ 김소연의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은 193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 이연(이동욱 분)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토착신, 토종 요괴 등을 절묘하게 엮어낸 독창적 세계관 위에 한층 다이내믹해진 액션과 확장된 스케일, 다채로운 설화 속 캐릭터들로 3년만에 새 시즌을 선보인다.
첫 방송을 이틀 앞두고 경성 최고급 요릿집 묘연각 주인이자 전직 서쪽 산신 ‘류홍주’ 역으로 분한 김소연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레드 원피스에 볼드한 진주목걸이, 챙이 넓은 모자까지 강렬하고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남다른 패션뿐 아니라 여유넘치는 표정에서 앙큼, 당돌한 ‘류홍주’의 매력이 흠뻑 묻어나 작품 속 김소연이 그려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수많은 팬을 양성했던 시즌 1에 이어 새롭게 돌아오는 이번 시즌에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한 김소연이 기존 멤버들 사이 불러일으킬 신선한 변화의 바람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구미호뎐1938’은 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비트코인 수익률 어마어마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배정남, 전신마비 판정 '벨' 기적…"이런 날이 오네" 뭉클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