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 리뉴얼 오픈 가전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 LG전자 가전제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가전제품 특별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인천, 경기 등 인근 지역 결혼가전 및 입주가전제품 구입고객의 경우 더욱 만족스러운 혜택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 LG전자 가전제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은 5월 12일부터 15일, 19일부터 22일, 26일부터 29일까지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리뉴얼 오픈 기념 가전 행사에서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에 대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멤버십 가입고객에게는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주요 가전 17품목에 대해 다품목 동시 구매 시 최대 340만 혜택도 제공한다.
결혼가전 및 신혼가전을 준비하는 예비부부 고객, 입주가전 및 이사가전 구입 고객, 기업체 임직원 고객 및 공무원, 군인, 보훈자 고객 등을 대상으로도 고객 맞춤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 구입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서 에어컨 미리구매 페스티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있다. 매장 상담 예약 후 방문 시 구매 사은품 증정, 구입 금액대별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됐다.
LG전자 베스트샵 남동구청점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가전제품 특별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한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인천, 경기 등 인근 지역 결혼가전 및 입주가전제품 구입고객의 경우 더욱 만족스러운 혜택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다음 대권 노린 송영길의 최후
- 김정은 곁 부동자세로 섰던 文 세력이…'바이든과 어깨동무' 尹 외교 질타?
- '마약 투약' 전두환 손자 전우원 검찰 송치…경찰 "상습 투약 없었다"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