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윤박♥김수빈, 럽스타였네…천우희·남규리 등 축하물결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비 부부' 배우 윤박과 모델 김수빈의 '럽스타'가 화제다.
3일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윤박이 오는 9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윤박은 예비신부에 대해 "함께하는 시간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주었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확인 결과 윤박의 예비신부는 6살 연하 모델 김수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예비 부부' 배우 윤박과 모델 김수빈의 '럽스타'가 화제다.
3일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윤박이 오는 9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윤박은 자필 편지를 통해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할 것을 약속하였고,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기 위해서다"라고 알렸다.
윤박은 예비신부에 대해 "함께하는 시간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주었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확인 결과 윤박의 예비신부는 6살 연하 모델 김수빈이다. 김수빈은 1993년생이며 패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두 사람은 열애설 없이 결혼을 발표했다. 그러나 과거 불암산에 함께 등산한 듯한 사진을 올리며 럽스타'를 한 것으로 보여 뒤늦게 주목 받고 있다. 두 사람은 함께 사진을 촬영하진 않았지만 같은 장소에서 포즈를 취했다.
동료 배우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천우희는 "우와 축하해~~~"라며, 남규리는 "어머 너무 너무 축하해 박아~~~~~", 박하선은 "넘 축하한다 진짜"라며 호응했다. 이상엽은 박수 이모지를 달아 축하를 보냈다.
가수 조권은 "축하해 형아"라며, 백아연은 축하드려요!!!", 전효성은 "와 축하해!!!!!!"라는 댓글을 달았다.
윤박은 2012년 MBC에브리원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로 데뷔했다.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돌아와요 아저씨', '청춘시대', '내성적인 보스', '산후조리원',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편',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예능 '집밥 백선생', '정글의 법칙', '온앤오프' 등에 출연했다. 29일 첫 방송하는 tvN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출연한다.
사진= 윤박, 김수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비트코인 수익률 어마어마
- '데뷔 25년차' 코요태, 해체 언급…신지 "진작했어야"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임창정, '여보 세력 나야' 패러디에 "사법 조치" 경고…논란 일파만파 [엑's 이슈]
- 배정남, 전신마비 판정 '벨' 기적…"이런 날이 오네" 뭉클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