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염경환 “김구라, 아내에 아침마다 빵+커피 대접..입방정이 문제” [TVis]
김지혜 2023. 5. 3. 23:38
개그맨 겸 쇼호스트 염경환이 김구라의 스윗한 면모를 언급했다.
3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이하 ‘라스’)에는 김응수, 권일용, 염경환, 손준호가 출연했다.
염경환은 먼저 김구라 때문에 생긴 ‘음모론’에 대해 분노를 표출했다. 그는 “무리한 스케줄 탓에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고 전신마취 수술을 받은 적이 있다”며 “마취에서 깨고 음모를 봤는데 흰털이 하나 있어서 속상한 마음에 김구라 씨한테 전화로 털어놨는데, 이걸 마음대로 방송에서 언급하더라”며 억울해했다.
그러자 MC안영미가 “염경환 씨도 김구라 씨의 TMI를 이야기해라”고 했고, 염경환은 “나는 김구라 씨의 스위트한 면모를 말하고 싶다”라고 말해 반전을 안겼다.
그는 “천하의 김구라가 자기 와이프한테 아침마다 갓 구운 빵과 볶은 커피를 배달해 준다. 심지어 그렇게 좋아하던 골프도 요새 안 가고 가족 여행을 자주 다닌다”면서 “거기서 끝나면 딱 좋은데 와이프한테 ‘이런 남자 어디 있냐’고 말하는 입방정이 문제다”라고 말했다. 이에 당황한 김구라가 “아내가 부끄러움이 많아서 괜히 분위기를 깨는 거다”라고 해명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안효섭, ‘전지적 독자 시점’ 김독자 역으로 스크린 데뷔
- 윤박, 6살 연하 모델 김수빈과 결혼..“평생 함께할 것 약속” [종합]
- 이상민, 69억 빚 청산해도 짠내 계속..“외삼촌 교회 망해”(‘돌싱포맨’)
- ‘돌싱글즈3’ 조예영, 먹튀 논란 후 법적대응 예고 “사실 관계 바로잡아야”
- 방탄소년단 군백기 우려? 하이브, 더 잘나간다
- 고소영, ♥장동건과 결혼 13주년..달달 데이트 모습 공개
- [줌인] 신동엽 하차 요구 일으킨 ‘성+인물’ AV 논란..OTT 선정성, 또다시 도마 위로
- ‘이사진 물갈이’ 정몽규 회장 “절차 더 있었다면 논란 없었을 텐데” (일문일답)
- 뜨거웠던 이강인, 커리어 하이+새 역사→모드리치와 어깨 나란히
- [주간MVP] 오승환 공 맞고도 벌떡, 삼성 이끄는 강민호의 책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