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 “나만 보기 아까워”..웨딩화보 B컷 공개
김지혜 2023. 5. 3. 19:16
배우 이다해가 가수 세븐과 결혼을 앞둔 가운데, 웨딩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다해는 3일 자신의 SNS을 통해 “나만 보기엔 조금 아까운 Y매거진 화보 B컷”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순백의 하얀 드레스부터 진한 파란색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특히 예비 신랑 세븐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눈을 마주 보고 있는 사진은 보는 이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세븐과 이다해는 1984년생 동갑내기 커플로, 오는 6일 연애 8년 만에 결혼한다. 앞서 두 사람은 각자의 SNS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세븐은 “지난 8년이라는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 친구 이다해 씨와 결혼을 약속했다”면서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이나 남편으로서 더 성숙한 모습으로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다해는 “저희가 오래된 연인에서 이제 부부가 되기로 약속했다.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의 반려자가 될 그분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아가겠다”라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안효섭, ‘전지적 독자 시점’ 김독자 역으로 스크린 데뷔
- 윤박, 6살 연하 모델 김수빈과 결혼..“평생 함께할 것 약속” [종합]
- 이상민, 69억 빚 청산해도 짠내 계속..“외삼촌 교회 망해”(‘돌싱포맨’)
- ‘돌싱글즈3’ 조예영, 먹튀 논란 후 법적대응 예고 “사실 관계 바로잡아야”
- 방탄소년단 군백기 우려? 하이브, 더 잘나간다
- 고소영, ♥장동건과 결혼 13주년..달달 데이트 모습 공개
- [줌인] 신동엽 하차 요구 일으킨 ‘성+인물’ AV 논란..OTT 선정성, 또다시 도마 위로
- ‘이사진 물갈이’ 정몽규 회장 “절차 더 있었다면 논란 없었을 텐데” (일문일답)
- 뜨거웠던 이강인, 커리어 하이+새 역사→모드리치와 어깨 나란히
- [주간MVP] 오승환 공 맞고도 벌떡, 삼성 이끄는 강민호의 책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