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 퍼즐 어드벤처',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라이트 유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일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3매치 퍼즐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가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어 "성장형 게임에서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라이트 유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뿌까 퍼즐 어드벤처'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일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3매치 퍼즐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가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스템 개편 및 기능 개선으로, 기존 5개 메인 캐릭터에 서포터 캐릭터를 각각 2명씩 추가해 총 15개의 보유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다. 서포터는 전투 캐릭터의 속성과 패밀리 효과를 반영하여 전투력을 증가시킨다.
또한 성장 시스템 개편을 통해 레벨업과 초월 시스템도 분리됐다. 기존에는 캐릭터의 초월을 진행해야만 최대 레벨 강화가 가능했지만, 분리를 통해 초월과 상관없이 레벨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성장 초기화 기능을 도입해 기존 강화에 사용된 재화를 100% 돌려받을 수 있다. 새로운 캐릭터 획득에 따른 성장 스트레스를 줄이고,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도 끊김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외에 전설 캐릭터를 100% 획득할 수 있는 뽑기 시스템 개편, 길드 랭킹 시스템, UI/UX 등이 업데이트되어 유저들이 좀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테이크원컴퍼니 개발 관계자는 "뿌까 퍼즐 어드벤처의 매력 있고 다양한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하고, 막힘없는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고민했다"고 말했다. 이어 "성장형 게임에서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라이트 유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고 전했다.
한편,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지난 1월 글로벌 론칭한 신작으로, 해외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국산 캐릭터 ‘뿌까’를 활용한 3매치 퍼즐 RPG 게임이다. 100여 종의 아기자기한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모션, 다양한 모드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 테이크원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들 잘 키웠네…비트코인 수익률 어마어마
- '데뷔 25년차' 코요태, 해체 언급…신지 "진작했어야"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임창정, '여보 세력 나야' 패러디에 "사법 조치" 경고…논란 일파만파 [엑's 이슈]
- 배정남, 전신마비 판정 '벨' 기적…"이런 날이 오네" 뭉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