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안효섭, ‘전지적 독자 시점’ 김독자 역으로 스크린 데뷔
전형화 2023. 5. 3. 16:53
배우 안효섭이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주인공 김독자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3일 영화계에 따르면 안효섭은 최근 영화 ‘전지작 독자 시점’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다.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전지적 독자 시점’은 어느 날 자신이 읽던 소설의 내용대로 바뀌어 버린 세계에서 주인공 김독자가 세상을 구하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 2018년 2월부터 문피아에서 연재된 웹소설은 누적 조회 수 2600만뷰를 넘어서며 한국 웹소설 시장의 트렌트를 바꿨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연재 중인 동명 웹툰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영화 ‘전지작 독자 시점’은 웹툰 원작으로 쌍천만 신화를 쓴 ‘신과 함께’ 제작사 리얼라이즈픽쳐스가 제작하며, 연출은 ‘더 테러 라이브’ 김병우 감독이 맡아 기대를 더한다.
안효섭은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자신이 읽던 소설 대로 바뀐 세상에서 소설의 주인공 유중혁을 비롯한 동료들과 함께 세상을 되돌리려 싸우는 김독자 역을 맡는다. 안효섭이 영화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안효섭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다가 지난해 SBS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대세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3’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차기작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도 일찌감치 출연을 결정했다.
그런 안효섭이 ‘전지적 독자 시점’을 이끄는 주인공으로 발탁된 만큼, 스크린에서도 대세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전지적 독자 시점’은 유중혁 역을 비롯해 주요 캐스팅을 조만간 마무리하고 올 연말 촬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200억원이 넘는 제작비가 투입될 예정이며, 후속자들 기획이 예정돼 있다.
전형화 기자 brofire@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박, 6살 연하 모델 김수빈과 결혼..“평생 함께할 것 약속” [종합]
- 이상민, 69억 빚 청산해도 짠내 계속..“외삼촌 교회 망해”(‘돌싱포맨’)
- ‘돌싱글즈3’ 조예영, 먹튀 논란 후 법적대응 예고 “사실 관계 바로잡아야”
- 방탄소년단 군백기 우려? 하이브, 더 잘나간다
- 고소영, ♥장동건과 결혼 13주년..달달 데이트 모습 공개
- [줌인] 신동엽 하차 요구 일으킨 ‘성+인물’ AV 논란..OTT 선정성, 또다시 도마 위로
- ‘이사진 물갈이’ 정몽규 회장 “절차 더 있었다면 논란 없었을 텐데” (일문일답)
- 뜨거웠던 이강인, 커리어 하이+새 역사→모드리치와 어깨 나란히
- [주간MVP] 오승환 공 맞고도 벌떡, 삼성 이끄는 강민호의 책임감
- [IS시선] 기업 밥상에 숟가락 얹는 '1호 영업사원' 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