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Vantage, 유엔난민기구 프로그램에 미화 10만 달러 기부

보도자료 원문 2023. 5. 3. 16:4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ack Kelly(Vantage 호주 세일즈 책임자)가 유엔난민기구 캔버라 사무실에서 유엔난민기구 호주 부대표 Nai Jit Lam을 만났다. (PRNewsfoto/Vantage)

-- '호주 내 난민 지원' 프로그램에 기부함으로써, 호주 내 난민과 무국적자의 보호 및 재정착 기금 지원

(포트 빌라, 바누아투 2023년 5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다중자산 CFD(Contracts for Difference) 중개업체 Vantage[https://www.vantagemarkets.com/?utm_source=pr&utm_medium=link&utm_campaign=unhcr100k_global_global-en_d00_c00_a00&utm_content=unhcr100k_global_global-en_d00_c00_a00&ls=unhcr100k_global_global-en_d00_c00_a00_pr_link ]가 호주 내 난민과 무국적자의 보호 및 재정착을 지원하고자 유엔난민기구(United Nations High Commissioner for Refugees, UNHCR)에 10만 달러를 기부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호주에는 약 5만5천 명의 난민과 9만 명에 달하는 망명 신청자(대부분이 중동 또는 아시아 출신)가 있다. 이들 중 약 8천 명이 무국적자다.

유엔난민기구 호주 부대표 Nai Jit Lam은 Vantage의 기부 행위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Vantage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는 불확실한 상황에서 수년 동안 해결책을 요청한 난민들을 위한 해결책을 촉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부금은 재정착이 필요한 난민의 파악, 난민에게 상담 및 정보 세션 제공, 등록과 데이터 관리, 재정착 인터뷰, 그리고 신원 확인부터 사례 소개에 이르기까지 간소화된 재정착 과정의 보장 등을 포함해 유엔난민기구의 다양한 전략적 우선순위 분야에 할당될 예정이다.

'호주 내 난민 지원(Supporting Refugees in Australia)' 프로그램의 주된 목적은 호주 역외 처리 조치를 받은 적격 난민을 위한 장기적인 해결책을 확보하고, 호주 내 난민과 무국적자의 보호를 개선하기 위해 정부를 지지하며, 난민을 위한 직접적인 상담 지원에 집중하는 것이다.

Vantage 세일즈 책임자 Jack Kelly는 유엔난민기구와의 파트너십에 대한 열정적으로 표현했다. 그는 "유엔난민기구의 노력을 지원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유엔난민기구는 매우 중요한 일을 하고 있으며, 이 여정에 함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기업의 입장에서 지역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견고한 입지를 구축했다"라며, "자사의 기업 ESG 여정을 안내하는 핵심 원칙은 도움이 필요한 난민을 포함해 누구도 뒤처지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기부는 호주 내 난민을 지원 및 보호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행동이다. 이에 앞서, Vantage는 기업 ESG 이니셔티브에 따라 다양한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2022년 7월에 정식 출범한 Vantage의 기업 ESG 이니셔티브는 회사 목표의 주요 요소가 됐다.

Vantage는 ESG 여정을 시작한 이래 인기 인플루언서인 슈퍼카 블론디(Supercar Blondie)와도 협력했다. 이들의 협력 프로젝트는 해변 식물 생태계를 복원하고, 기후 변화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사르데냐 Extreme E 레이스 주간에 여성 임파워먼트까지 인식을 높이고자 한다. 작년 하반기에 Vantage는 고품질 교육에 대한 빈곤층의 접근성을 개선하고자 유네스코(UNESCO)와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사진 캡션: Jack Kelly(Vantage 호주 세일즈 책임자)가 유엔난민기구 캔버라 사무실에서 유엔난민기구 호주 부대표 Nai Jit Lam을 만났다.

Vantage 소개

Vantage[https://www.vantagemarkets.com/?utm_source=pr&utm_medium=link&utm_campaign=unhcr100k_global_global-en_d00_c00_a00&utm_content=unhcr100k_global_global-en_d00_c00_a00&ls=unhcr100k_global_global-en_d00_c00_a00_pr_link ](또는 Vantage Markets)는 외환, 상품, 지수, 주식, ETF 및 채권에서 CFD 거래를 위한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중자산 중개업체다.

Vantage 기업은 13년 이상의 시장 경험을 축적하고 있으며, 현재 30개 이상의 글로벌 사무소에서 1,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Vantage는 단순한 중개업체가 아니다. Vantage는 믿을 만한 거래 에코시스템으로 모바일 거래 앱 관련 수상 경력[https://app.vantagemarkets.com/?utm_source=pr&utm_medium=link&utm_campaign=unhcr100k_global_global-en_d00_c00_a00&utm_content=unhcr100k_global_global-en_d00_c00_a00&ls=unhcr100k_global_global-en_d00_c00_a00_pr_link ]이 있으며, 고객이 거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더욱 빠르고 간단한 거래 플랫폼까지 제공한다.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Vantage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trade smarter @vantage.

유엔난민기구 소개

유엔난민기구(UN Refugee Agency, UNHCR)는 갈등과 박해로 인해 고향을 떠나야 했던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고, 권리를 보호하며, 이들을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전념하는 국제단체다.

유엔난민기구는 난민, 강제 이주 공동체 및 무국적자를 보호하는 국제적인 행동을 주도한다.

유엔난민기구는 생명을 구하는 지원을 제공하고, 근본적인 인권을 지키는 데 일조하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 수 있는 집이라는 안전한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해결책을 구축한다. 또한, 무국적자가 국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

유엔난민기구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보호하고 돌보는 데 전문지식을 이용하며, 13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고 있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745281/Vantage_Logo.jpg

(PRNewsfoto/Vantage)

출처: Vantag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