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과 '해피 썸머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 키즈는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과 '해피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키즈만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키즈 패션에 수수진 작가 고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일러스트를 반영, 경쾌한 여름 분위기를 담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 키즈는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과 ‘해피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키즈만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키즈 패션에 수수진 작가 고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일러스트를 반영, 경쾌한 여름 분위기를 담아 제안한 것이 특징이다.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은 2018년 독립출판을 통해 데뷔한 이래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다채로운 색채감, 정형화되지 않아 더욱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드로잉의 일러스트 아트북, 에세이 등을 출간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사람, 동물 등을 모티브로 활용해 작업하며,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동화책 삽화에도 참여하는 등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휠라 키즈와 수수진 작가가 함께한 해피 썸머 컬렉션은 ‘모든 여름에는 이야기가 있다’를 주제로 수수진 작가만의 감성적인 그래픽을 키즈 패션 곳곳에 녹였다. 원피스, 카라 티셔츠, 카디건, 스커트, 블라우스와 반바지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의류와 신발, 나들이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방과 양말 등 액세서리까지 포함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의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컬러 매치로 경쾌한 분위기를 배가한 여름철 키즈 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일상 속 등교와 등원은 물론 여름철 외출 시 스타일리시한 키즈 패션 연출이 가능한 만큼 어린이날을 위한 선물로도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판서 끝내 울음 터뜨린 유동규 "성남도공 채용 과정, 정진상에 직접 보고"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가사 생각 안나 망신당할 뻔"…尹이 전한 '아메리칸 파이' 후일담
- '이재명 방탄' 오명 민주당…與 향해선 "김재원 중징계하라"
- 일부러 승무원 가슴에 부딪혀 놓고선…적반하장 40대男의 최후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이재명 위증교사'도 1주일 앞으로…누구 말이 맞는 것일까?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