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엔터테이너 부문 수상 "큰 상 감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민경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3일 김민경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민경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3일 김민경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민경이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민경의 수상은 언론 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평판 및 전문 기관 인증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기초 조사를 실시, 258개 브랜드를 1차 선별한 뒤 이를 대상으로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14일간 소비자 조사를 진행한 결과다.
김민경은 수상 직후 “사실 이렇게 큰 상을 받을 거라 생각 못했다. 감사하다”라며 벅찬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마흔이라는 나이에 운동을 시작했고, 내가 왜 해야 하나 좌절도 많이 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오게 됐고 저를 보면서 큰 힘을 얻어서 건강해지는 삶을 찾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민경은 앞서 대한실용사격연맹(IPSC KOREA)에서 진행한 IPSC 레벨4 자격시험을 시작으로 국가대표 선발전을 거친 뒤 최종 2인에 선정돼 사격 국가대표로 국제대회에 참가해 이목을 모았다.
김민경은 현재 KBS ‘노머니 노아트’,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등 스포츠와 예능을 넘나드는 예능인으로 맹활약 중이다. 또한 오는 9일 첫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이탈리아 편’에 출연한다.
'도전의 아이콘' 김민경은 스포츠, 예능, 유튜브 등 장르를 불문하고 활약하며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박, 9월 결혼 직접 발표…♥예비신부 누군가 보니
- "BTS 뷔·송혜교가…" 빠르게 확산된 훈훈한 소식, 알고 보니
- 신봉선, 터질게 터졌나…촬영 중 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 배정남, 전신마비 판정 '벨' 기적…"이런 날이 오네" 뭉클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