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연승 가자' 롯데, 광주 원정에도 사직구장 문 열었다···무료 입장 응원
이형석 2023. 5. 3. 13:52
10연승에 도전하는 롯데 자이언츠가 3일 사직구장에서 특별한 응원을 준비한다.
롯데는 3일 광주 원정에서 KIA 타이거즈와 맞붙는다. 전날 KIA를 5-3으로 꺾고 5358일 만에 9연승을 달린 선두 롯데는 내친김에 10연승에 도전한다.
롯데는 원정 경기를 치르지만, 팬들을 사직구장으로 초대한다. 이날 사직구장에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선수단에 힘을 불어넣으며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근 구도 부산의 야구 열기는 뜨겁다. 롯데가 13년 만에 8연승에 도전한 30일 사직구장은 시즌 첫 만원 관중(2만2990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열기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번 응원전은 무료 입장이다. 경기 시작 30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중앙탁자석, 응원탁자석, 1루 내야필드석 순서로 선착순 개방한다.
또한 '팬과 함께하는 전광판 응원전' 관련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작성한 2팀(팀당 최대 10명 관람 가능)을 선정해 스카이박스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형석 기자 ops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박, 6살 연하 모델 김수빈과 결혼..“평생 함께할 것 약속” [종합]
- 이상민, 69억 빚 청산해도 짠내 계속..“외삼촌 교회 망해”(‘돌싱포맨’)
- ‘돌싱글즈3’ 조예영, 먹튀 논란 후 법적대응 예고 “사실 관계 바로잡아야”
- 고소영, ♥장동건과 결혼 13주년..달달 데이트 모습 공개
- [줌인] 신동엽 하차 요구 일으킨 ‘성+인물’ AV 논란..OTT 선정성, 또다시 도마 위로
- 임창정 “주가조작단과 골프장 계약 자리 동행? 인수에 관여無” [공식]
- ‘이사진 물갈이’ 정몽규 회장 “절차 더 있었다면 논란 없었을 텐데” (일문일답)
- 뜨거웠던 이강인, 커리어 하이+새 역사→모드리치와 어깨 나란히
- '통큰 롯데'의 4억4000만원 투자 성공, 15년 만의 9연승 밑거름
- [IS시선] 기업 밥상에 숟가락 얹는 '1호 영업사원' 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