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결혼하는 윤박, 6살 연하 예비 신부는? (ft. 불암산 럽스타)
라효진 2023. 5. 3. 12:47
배우 윤박이 올 가을 결혼합니다. 그의 소속사 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는 3일 윤박이 9월2일 예비신부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전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윤박은 예비신부와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고,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
윤박의 연인은 패션모델 김수빈인데요. 1987년생인 윤박보다 6살 어린 1993년생입니다. 케이플러스홀딩스(YG케이플러스) 소속으로, 다수의 패션쇼와 광고 이력이 있습니다. 윤박과 김수빈은 공개 연애를 하지는 않았지만, 함께 등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유하는 등 럽스타그램도 자연스럽게 해 온 커플입니다.
윤박도 같은 날 인스타그램에 이 소식을 알렸어요. 그는 "올 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하였고,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기 위해서 펜을 들었다"라며 자필 편지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이어 "(연인이) 함께 하는 시간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주었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한 윤박은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저희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