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강수지 “과거 41kg, 지금은 밥 5끼먹어” 소식좌 해명 (‘옥문아’)
김지혜 2023. 5. 3. 12:30
가수 강수지가 ‘소식좌’타이틀에 해명한다.
3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강수지가 출연한다.
이날 강수지는 작년부터 꾸준히 헬스를 해오고 있다고 밝히며 “아무리 아프고 바빠도 일주일에 3번 꼭 헬스장에 간다. 스쿼트와 데드리프트를 꾸준히 하면서 내 몸에 변화가 왔다”고 말한다. 이어 “건강검진을 했더니 나와 있던 척추가 들어가면서 162였던 키가 1.4cm가 컸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긴다.
특히 강수지는 평소 혈압이 높다는 정형돈에게 유산소 운동을 추천하는 것은 물론, 주변지인들에게 헬스를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모습을 보여 ‘국민요정’에서 ‘헬스요정’으로 거듭났다고 한다. 옆에서 듣고 있던 페널들은 “김종국 보다 더한 사람이 나타났다”, “종국이 형이 한 명 더 오신 것 같다”라며 강수지의 헬스 열정에 혀를 내두른다.
또한 강수지는 “과거 가요계 활동 당시 몸무게가 41~42kg 정도 이지만 지금은 평소에 밥5끼정도 먹어서 살이 쪘다”면서 “남편 김국진이 과거 방송을 통해 내가 콩 한 알 먹는다고 말한 적이 있어서 사람들이 제가 적게 먹는 줄 아는데, 라면 하나 끓이면 다 먹고 밥도 한 그릇 반 정도 먹기도 한다”라며 소식좌 타이틀에 대해 해명을 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일당’과 美 골프장 계약 당시 동행”
- 고소영, ♥장동건과 결혼 13주년..달달 데이트 모습 공개
- [줌인] 신동엽 하차 요구 일으킨 ‘성+인물’ AV 논란..OTT 선정성, 또다시 도마 위로
- 父 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반려견도 하늘나라로…“지켜줘서 고마워”
- [IS분석] 실화 소재 콘텐츠는 사전에 동의를 꼭 받아야 하는 걸까요? ②
- ‘세치혀’ 허찬미 “‘프듀101’ 악마의 편집에 당해..1년 동안 방에서 안 나왔다”
- ‘이사진 물갈이’ 정몽규 회장 “절차 더 있었다면 논란 없었을 텐데” (일문일답)
- 뜨거웠던 이강인, 커리어 하이+새 역사→모드리치와 어깨 나란히
- '통큰 롯데'의 4억4000만원 투자 성공, 15년 만의 9연승 밑거름
- [IS시선] 기업 밥상에 숟가락 얹는 '1호 영업사원' 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