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행복배틀' 출연…영어유치원 헬퍼 티처 役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배우 김희재가 '행복배틀'에 출연한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 속에서 사망하고,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진서연, 차예련, 이엘, 이규한 등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뉴페이스 김희재는 극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예 배우 김희재가 '행복배틀'에 출연한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 속에서 사망하고,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김희재는 극중 헤리티지 영어유치원 헬퍼 티처 조아라 역을 맡았다. 조아라(김희재 분)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와 성격 뒤로 들끊는 질투와 허영심, 신분 상승에 대한 욕망으로 무장하고 있는 인물이다. 그녀의 욕망이 전개에서 어떤 긴장감을 조성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김희재는 매력적인 마스크에 남다른 기럭지로 뷰티, 패션 등 다방면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 가수 닐로의 신곡 ‘스쳐지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진서연, 차예련, 이엘, 이규한 등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뉴페이스 김희재는 극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행복배틀'은 오는 3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결국 터졌다…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내가 나갈게" (뭉뜬)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배정남, 전신마비 판정 '벨' 기적…"이런 날이 오네" 뭉클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윌리엄·벤틀리, 영앤리치였네…출연료로 3층 대저택 구입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