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 횟집 떠나가라 고함 무슨 일?…이태곤, 거대 물고기 해체 도전 (도시횟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횟집' 일일 아르바이트 생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등장해 우당탕탕 횟집 운영에 도전한다.
4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다사다난한 다섯 번째 영업기가 공개된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회 주방장 이태곤의 역대급 퍼포먼스와 여전히 우당탕탕인 '도시횟집'의 다섯 번째 영업 이야기는 4일 오후 10시 30분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도시횟집' 일일 아르바이트 생 마마무 솔라와 문별이 등장해 우당탕탕 횟집 운영에 도전한다.
4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에서는 다사다난한 다섯 번째 영업기가 공개된다.
이날 횟집을 찾은 일일 알바 솔라와 문별. 회 주방 보조를 맡은 문별은 인생 첫 생선 손질을 앞두고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인다. 일타 강사 이태곤의 특강으로 노하우를 배운 문별은 곧이어 혼자 힘으로 생선 손질에 도전한다.
문별은 대형 참돔과의 대치 상황에서 팔딱 거리는 참돔을 향해 “아악! 움직이지 마!”라고 횟집이 떠나가라 고함을 지르고. 급기야 참돔을 제압하지 못하고 바닥으로 떨어뜨려 멘붕에 빠지고 만다. 과연 위기 속에서 문별이 참돔과의 대결에서 이기고 회 주방 보조로 합격점을 받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메인 주방장 이경규는 전에 없던 특별한 이색 요리 준비에 나선다. 전갱이와 고등어 살을 이용해 베트남식 만두 ‘짜조’에 도전하기로 한 것. 이에 이경규는 베트남 현지 요리사에게 직접 요리도 배우고 식재료까지 공수해 오는 열정을 보인다.
그러나 짜조를 튀길 기름 온도를 70도로 잘못 기억하고 라이스페이퍼에 물을 묻히지 않는 등 실수를 연발해 이수근의 핀잔을 듣고야 만다는 후문. 이수근의 관리 감독 하에 완성한 짜조를 맛본 두 사람은 흥겹게 춤을 추기 시작해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태곤의 106cm급 부시리 해체쇼가 드디어 전격 공개된다. 이태곤은 한눈에 보기에도 어마어마한 크기의 부시리를 한 손으로 제압한 후 손님들을 위해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천하의 이태곤 조차 다루기 힘들어할 만큼 센 힘을 자랑하는 부시리에 주방은 초토화된다. 진귀한 광경에 시선 집중한 손님들은 모두 환호하며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회 주방장 이태곤의 역대급 퍼포먼스와 여전히 우당탕탕인 ‘도시횟집’의 다섯 번째 영업 이야기는 4일 오후 10시 30분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에서 공개된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결국 터졌다…폭풍오열에 이경규 하차 선언 "내가 나갈게" (뭉뜬)
- 탁재훈 폭로 내용 뭐길래…김준호, ♥김지민과 '이별' 언급
- 배정남, 전신마비 판정 '벨' 기적…"이런 날이 오네" 뭉클
- 박군, ♥한영 공동명의 거부에…"돈 많이 냈다고?" 발끈
- 윌리엄·벤틀리, 영앤리치였네…출연료로 3층 대저택 구입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