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단장한 '화밤', 화요 예능 최강자 등극…전 채널 동시간대 1위
김은구 2023. 5. 3. 10:23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새 단장을 마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일 방송된 ‘화밤’은 전국 기준 시청률 5.293%(1부), 4.568%(2부)를 기록했다. 종편, 지상파, 케이블 포함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화요 예능 최강자에 등극했다.
이날 ‘화밤’은 ‘트롯 꽃길’ 특집으로 ‘미스터트롯2’ 톱7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이 출격해 ‘뉴 미스트롯7’ 홍자, 양지은,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정다경, 강예슬과 명승부를 펼쳤다.
각양각색 퍼포먼스는 물론, 화려한 입담, 그리고 꽃밭을 방불케 하는 비주얼들의 향연은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트롯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출연진의 만남은 뜨거운 화제성과 더불어 시청률 상승까지 이끈 것으로 분석된다.
‘미스터트롯2’ 우승자 안성훈의 명품 무대를 비롯해 진해성, 나상도 등 톱7은 거칠 것 없는 기세를 뽐냈고, ‘미스트롯’도 지지 않는 에너지를 자랑했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퍼포먼스 속 마지막으로 무대를 장식한 ‘미스트롯’ 출신 정다경과 강예슬은 ‘트롯 루키’ 다운 실력과 미모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여운을 남겼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은구 기자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창정, ‘주가조작 의혹 일당’과 美 골프장 계약 당시 동행”
- 고소영, ♥장동건과 결혼 13주년..달달 데이트 모습 공개
- [줌인] 신동엽 하차 요구 일으킨 ‘성+인물’ AV 논란..OTT 선정성, 또다시 도마 위로
- 父 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반려견도 하늘나라로…“지켜줘서 고마워”
- [IS분석] 실화 소재 콘텐츠는 사전에 동의를 꼭 받아야 하는 걸까요? ②
- ‘세치혀’ 허찬미 “‘프듀101’ 악마의 편집에 당해..1년 동안 방에서 안 나왔다”
- 뜨거웠던 이강인, 커리어 하이+새 역사→모드리치와 어깨 나란히
- '통큰 롯데'의 4억4000만원 투자 성공, 15년 만의 9연승 밑거름
- [IS 포커스] 1.5군이거나 2군···항저우 AG, 역시 '안방'이 고민
- [IS시선] 기업 밥상에 숟가락 얹는 '1호 영업사원' 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