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가정의달 맞이 보험료 10%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해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굿앤굿부모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병력이 있는 어린이도 가입할 수 있는 '굿앤굿어린이간편종합보험'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굿앤굿 가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굿앤굿 가족 이벤트는 만 18세 이하의 굿앤굿어린이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자녀의 부모님이 현대해상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에 신규가입 할 경우 보험료 10%를 어린이보험이 유지되는 동안 계속 할인해 주는 이벤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굿앤굿부모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병력이 있는 어린이도 가입할 수 있는 ‘굿앤굿어린이간편종합보험’ 신상품을 출시하는 등 ‘굿앤굿 가족’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굿앤굿 가족 이벤트는 만 18세 이하의 굿앤굿어린이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자녀의 부모님이 현대해상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에 신규가입 할 경우 보험료 10%를 어린이보험이 유지되는 동안 계속 할인해 주는 이벤트이다.
더불어 병력이 있는 어린이도 간단한 질문사항을 통해 가입 가능한 ‘굿앤굿어린이간편종합보험’도 출시했다. 질문사항을 3년 이내 중대질병 치료이력 여부 등 3가지로 간소화해 5세부터 최대 30세까지 가입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등을 통해 5월 한 달간 '5마이갓(굿)앤굿 엄마아빠 계탔다' 상담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상담하기 버튼 클릭을 통한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300명을 추첨해 커피 및 치킨 쿠폰을 지급한다.
유원식 현대해상 마케팅기획본부장은 “이번 굿앤굿 가족 감사 이벤트를 통해 지출이 큰 자녀 양육시기의 부모님들이 보험료 할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판서 끝내 울음 터뜨린 유동규 "성남도공 채용 과정, 정진상에 직접 보고"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가사 생각 안나 망신당할 뻔"…尹이 전한 '아메리칸 파이' 후일담
- '이재명 방탄' 오명 민주당…與 향해선 "김재원 중징계하라"
- 일부러 승무원 가슴에 부딪혀 놓고선…적반하장 40대男의 최후
- 국민의힘, '법카 유용' 이재명 기소에 "엄중 책임 물어야"
- '이재명 흔들리는 지금이 기회'…한동훈, '민생' 행보로 대권주자 면모 부각
- "해도해도 너무하네"…검찰, '법카 유용' 이재명 추가 기소에 민주당 발끈
- ‘정년이’ 흥행 이어받을까…주지훈·정유미가 말아주는 로코 ‘사외다’ [D:현장]
- ‘황선홍 넘을까’ 손흥민, 팔레스타인 상대로 A매치 51호골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