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기록 또 깼다…빌보드 핫100 6주 연속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의 '큐피드'(Cupid)가 빌보드 핫100 차트에 6주 연속 진입했다.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메인싱글 핫100 차트에서 지난 주 50위로 급상승한데 이어 이번 주 41위에 올랐다.
지금까지 핫100 차트에 6주 연속으로 진입한 케이팝 걸그룹은 블랙핑크, 뉴진스 그리고 피프티 피프티까지 단 세 팀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의 ‘큐피드’(Cupid)가 빌보드 핫100 차트에 6주 연속 진입했다.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메인싱글 핫100 차트에서 지난 주 50위로 급상승한데 이어 이번 주 41위에 올랐다.
지금까지 핫100 차트에 6주 연속으로 진입한 케이팝 걸그룹은 블랙핑크, 뉴진스 그리고 피프티 피프티까지 단 세 팀뿐이다. 피프티 피프티는 데뷔 후 165일 만에 이룬 성과로, 케이팝 그룹 중 최단 기록이다. 더불어 이번 주 새롭게 달성한 핫100 차트 41위는 역대 걸그룹 노래 중 4번째로 높은 순위다.
100위로 핫100 차트에 처음 입성한 이들은 지난 5주간 94위, 85위, 60위, 50위까지 단 한 주도 쉬지 않고 꾸준히 순위를 올렸다.
한편 스포티파이 4월 29일자 차트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의 ‘큐피드-Twin Ver.’이 ‘데일리 탑 송’ 글로벌 차트에서 5위, 미국 차트에서 9위에 오르며 또 한 번 ‘커리어 하이’를 경신한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판서 끝내 울음 터뜨린 유동규 "성남도공 채용 과정, 정진상에 직접 보고"
- 근무 중 50대 내연녀와 수시로 성관계, 허위수당까지 챙긴 경찰관
- '이재명 방탄' 오명 민주당…與 향해선 "김재원 중징계하라"
- 일부러 승무원 가슴에 부딪혀 놓고선…적반하장 40대男의 최후
- "가사 생각 안나 망신당할 뻔"…尹이 전한 '아메리칸 파이' 후일담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