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3일 ‘5월 이달의 여행 괌’ 특가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가 3일 '5월 이달의 여행 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태호 인터파크 온사이트마케팅실장은 "가족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고려해 전 연령층에 사랑받는 대표 여행지 괌 여행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며 "매월 테마가 있는 여행지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달의 여행'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해외여행 압도적 1위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가 3일 ‘5월 이달의 여행 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파크와 트리플은 지난 1월부터 양 플랫폼이 엄선한 인벤토리에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더한 ‘이달의 여행’을 진행 중이다. 매월 첫째 주마다 인기 여행 국가를 선정해 항공·숙소·패키지·티켓 등 관련 상품을 대거 할인가로 선보인다.
5월의 여행지는 괌이다. 3일 오전 10시부터 괌 관광청과 함께 항공편과 호텔·리조트, 티켓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인기 리조트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은 24%, 제주항공 괌 직항편은 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1시에는 다양한 괌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괌 항공권 구매 시 선착순 150명에게 2만 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예약번호나 괌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정태호 인터파크 온사이트마케팅실장은 “가족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고려해 전 연령층에 사랑받는 대표 여행지 괌 여행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며 “매월 테마가 있는 여행지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달의 여행’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해외여행 압도적 1위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진센터 비데 몰카’ 피해 1120명…성범죄 전과자였다
- 尹 “가사도 생각 안 났는데…” 아메리칸파이 후일담
- 대만서 숨진 여친, 짐부터 韓보내… ‘죽였나?’엔 침묵
- ‘검진센터 비데 몰카’ 피해 1120명…성범죄 전과자였다
-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혼외자 2명 호적에…‘큰딸 20대’
- 투잡뛰며 명문대 보냈더니…“결혼 때 얼마 줄거야?” [사연뉴스]
- [단독] ‘간편결제, 간편해서 두렵다’ 월 결제액 12조원
- 1주택자 재산세 부담 줄인다…공정시장가액비율 추가 인하
- 초·중생 20% “의대 가고 싶어요”…‘의대 쏠림’ 뚜렷
- 전세사기 피해자 요건 완화한다지만…‘깡통 전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