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티를 위한 최상의 의료서비스 지원, 천안충무병원과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2부리그에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천안시티FC가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원해줄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
지역을 대표하는 거점병원이자 중부권 최대규모의 종합병원인 영서의료재단 천안충무병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지원받게 됐다.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우선순위를 두고 지역주민들의 질병치료를 위한 고도의 전문성을 키워온 천안충무병원은 천안시티 선수들의 진료와 메디컬 테스트 등을 돕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프로축구 2부리그에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천안시티FC가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원해줄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다. 지역을 대표하는 거점병원이자 중부권 최대규모의 종합병원인 영서의료재단 천안충무병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지원받게 됐다.
협약식은 K리그2 11라운드 FC안양과 경기가 열렸던 지난 2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천안시티의 구단주인 박상돈 천안시장과 영서의료재단 권영욱 의료원장이 참석해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안병모 천안시티 단장과 마스코트인 나랑이가 협약식에 함께 참석해 이번 협약의 증인이 됐다.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우선순위를 두고 지역주민들의 질병치료를 위한 고도의 전문성을 키워온 천안충무병원은 천안시티 선수들의 진료와 메디컬 테스트 등을 돕기로 했다. 특히 주치의 지정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의료활동을 지원할 예정이어서 선수단의 건강관리와 질병치료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천안시티는 뇌심장 전문병원이자 혈관전문치료병원인 천안충무병원이 행하고 있는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을 알리는데 힘을 보태기로 했다.
사진= 천안시티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원정승률 80%’ 김천, 원정 2연전서 선두 탈환 노린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첼시가 추락하는 이유, 램파드 “팀 목표 없는 데다가 난 곧 나갈 사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첼시전은 3-1도 못마땅, 아르테타 감독 “5골은 넣었어야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구보, 레알 상대 골 넣고 ‘친정팀에 대한 예의’ 세리머니 자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승리의 토템’ 제주스, 골 넣으면 무패… 무려 55경기나 - 풋볼리스트(FOOTBALLIST)